먹을때행복해2016. 10. 25. 14:24

모스버거, 새우카츠버거 짱맛이다



이웃님들 모스버거 드셔보셨나융?ㅎㅎ

저는 처음먹어봤는데요! 

반했습니다 +_+

평소 햄버거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모스버거 정말 맛있네요! 



패티도 알찰 뿐더러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용 

모스버거 새우카츠랑 남반치킨버거를 먹었어요~ 

새우카츠는 칠리랑 타르타르 중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칠리보다는 고소한 타르타르가 땡겨서 그걸로 선택했답니당ㅋㅋ 



속이 정말 알차죠? 이거는 모스버거 남반치킨버거에요~

이름이 왜 남반일까요?ㅎㅎ 

궁금하네요..

주문하고 번호 푯말을 테이블위에 올려놓으면 직접 서빙해서 가져다주셔요 

여느 패스트푸드점과는 다르게 직.접 가져다 주는게 좋았어요ㅋㅋㅋ 



모스버거의 감자튀김역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같은 곳과는 달랐는데요! 

오동통한 감자의 포슬포슬함이 살아있어 

감자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모스버거의 감자튀김 정말 좋아하실듯 싶어요ㅋㅋ 



모스버거 남반치킨버거인데

속살이 빨갛죠? 안익었나 싶었는데 테이블에 써있었어요ㅋㅋ

미오글로빈이라는 성분때문에 속살이 핑크색이래요! 

산소 함유량에 따라 고기의 색상이 달라진다고..

튼튼하고 신선한 닭고기는 핑크색이라네요 충격 처음안 사실이에요.. 



퍽퍽하지 않았던게, 다른 치킨 패티들과는달리 

닭가슴살이 아니고 닭다리살로 패티를 만들어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운거래요~ 

소스역시 한몫했구요! 

가격도 적당하고 퀄리티있는 맛있는 햄버거가 먹고싶다면 

모스버거 추천합니다^_^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