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11. 3. 15:57

데자뷰마스카라파는곳 왓슨스, 올리브영 등 !



오늘의 잇템!!!!!!

바로 마스카라인데요~

데자뷰 마스카라라고 이미 인터넷으로 매우 유명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저도 쓰고 있답니다. : )

데자뷰마스카라파는곳 ! 드럭스토어에 많이 팔고 있어요.

(올리브영, 왓슨스 등)



데자뷰마스카라파는곳, 하지만 물량이 딸릴 수도 있으니

알아보시고 가는 것도 좋고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셔더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쓰는건 이 분홍색 데자뷰 마스카라~



저는 롱롱롱 길어지는게 좋아서

섬유질이 풍부한 것으로 골랐어요!

이거 말고 빨간색도 있는데 그것 컬링이 풍부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길어지는게 최고!ㅎㅎㅎ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기만 해도 섬유질 가득해보이죠?ㅋㅋㅋㅋ

오늘도 이거로 화장을 하고 나와서

너무 맘에들어요 ㅠㅠ

데자뷰마스카라파는곳 여기저기 많이 있으니

가격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길 권해드릴게여!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