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 11. 10:00

닭백숙 끓이는것 시간을 잘재야 맛있다


안녕하세요~ 요리파 셰프! 요리계의 살아있는 전설 긍정꾼입니다.

오늘은 닭백숙 끓이는 시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간만에 요리를 하게 됐는데

잘 모르겠둬라구요~ 그래서 약간 인터넷 보면서 했어요 꺄륵



먼저 국물에다가

(국물이~ 꼴깍 끝내줘요)

무슨 물 우려내는 걸 넣어요.. 요즘엔 잘나오더라구요

세상이 바뀌고 많은 분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음!!

아무튼간에 그리고 대추랑 양파랑 이것저것 넣고

닭손질을 하고 한 2~3시간 끓여줍니다.

닭백숙 끓이는 시간 참 쉽죠?



닭백숙 끓이는 시간 막 끓여요 푹푹 끓여 푹~푸슉~

이것보세요 저는 닭백숙 끓이는 시간을 잘 조절해서

광택이 참 좋은 닭백숙을 완성했답니다 !!!!

제친구도 매우 맛있다고 절 극찬했어요

태어나서 처음들어보는 칭찬.



제가 또 인스타 감성에 요즘 취해서

이렇게 한번 찍어봤습니다.

소금+후추 콜라보레이션은 감동 그자체

너무 맛있어요 진짜루 ㅠㅠ



꼬기오~~~~ 닭다리 한마리 몰고가세요~~~

쫄깃쫄깃~ 오동통통~한 닭다리.

닭백숙 끓이는 시간을 잘 맞춰서 끓이면

이렇게 맛있게 끓여지더라구요.

닭을 쫙 찢어가지고 소금찍은후 김치를 입에 넣으면

인생이 그리 재미있지 아니할 수가 없습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