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7. 15:45



넘나 좋은 요즘 날씨탓에...ㅎㅎㅎ 어디론가 떠나고싶은

생각이 정말로 간절하더라구요.....^^

그래서 퇴근 후 떠난곳이 바로~ 바로~ 

대청댐 로하스가족캠핑장인데요~~~

요기에는 글램핑,카라반 등 체험해보실수있어요!!!!!





낮에는 많이 안춥다고해도.. 밤에는 엄청나게 춥더라구요;;

바베큐 먹으면서도 추워서 얼렁 글램핑 안으로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간절..ㅎㅎ 

근데 요기는 침대도 있고 전기장판까지 깔려있어서..ㅎㅎ

잠을잘때도 크게 춥진 않았답니당 





아침으로는 후루룩 칼국수를 먹어보았어요 ㅎㅎ

예전에 한번 먹어본적이 있는뎅..ㅎ

아침에 라면을 먹는것보다 차라리 나을것같아서

또다시 구매! 맛은 참 괜찮더라구용 : ) 





열심히 먹은것들 지대로 분리수거해야쥬!!!

요기는 매점에서 고기도 팔고 치킨도 팔고

ㅎㅎㅎ캠핑하기 참 적합한 장소인것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는 생각될수있지만 

그래도 매점이 있다는게 참좋더라구요~





캠핑을 끝내고 , 카레를 먹으러 왔는데요~ㅎㅎ

일본식 카레집에서 먹은.. 기린이치방맥쥬>_<

대낮에 맥주한잔정도는 뭐

괜찮겠쥬? ㅎㅎㅎ 가격이 쫌 사악했지만 말이에용..ㅎㅎㅎ;;;;;

이제 추워져서 캠핑을 즐기기에는 어렵겟지만

내년 봄쯤에 한번더 대청댐 글램핑 떠나보려합니당

글램핑 생각중이신분들 있으시면 추천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