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카페덕후2018. 4. 17. 11:08

부평 평리단길 예쁜 카페는 여기 혜리별관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예쁜 카페에 빠져가지고

친구가 사는 인천에 다같이 놀러갔다왔어용

부평 평리단길 카페인 혜리별관에 다녀왔는데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카페 중 하나랍니다 :-)



이름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들어가면 살짝 어둡긴 하지만

분위기 갑...최고...존예,,,♥



느낌있죠~~??? 맘에 들어요!

친구가 추천해준 카페인데 오길 잘했어요 진짜 ㅎㅎ

맛있는 음료를 시켜보려 해요!!



혜리별관의 메뉴판입니다!

잘 보이시나요?ㅜㅜㅜㅜ

왜 이렇게 사진을 찍은거야 (내가 찍었지만..)

흑..



굿굿... 자리는 햇볕 드는 자리를 잡고,

이리저리 사진을 찍으며 다녔어요 ㅎㅎ

감성 가득한 부평 평리단길 카페에욧

SNS에 폭풍 업뎃했답니다 ^^



혜리별관에는 브라우니를 직접 만든다고 하네용

어쩐지 SNS에 브라우니 인기가 많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려구욧!!!!



여자들 취향저격에 알맞게 잘 해놓은 것 같아요~!

부평 평리단길 카페로 매우 추천합니다 ^^

특히, 요즘 핫한 갬.성.사.진으로 딱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혜리별관, 담에 또 올게!

잘있어!!!!!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