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7. 17:34

진짜 맛있는 치킨 아웃닭 메뉴추천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나 아웃닭에 왔어요! 

친구들은 아웃닭 여러번 와봤다는데 

저는 처음이네요ㅋㅋㅋ 

이름은 많이 들어봤어요! 이웃님들은 드셔보셨나요?ㅎㅎㅎ

처음이렇게 예쁜 투명 볼에 샐러드가 가득~나와요 



아웃닭 메뉴 중 저희는 양념, 간장 반반으로 해서 시켰는데 

깜짝놀랬어요 진짜ㅋㅋㅋ 

떡도 듬뿍! 감자튀김도 듬뿍! 

떡이랑 감자튀김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것중 하나에요ㅋㅋㅋ 

신납니다 먹을생각에~ 



원래는 이 감자튀김위에 치즈가루를 뿌려준다는데 

여기는 안뿌려주네요ㅠ_ㅠ 

치킨냄새가 굉장히 독특했어요! 

약간..계피냄새?ㅋㅋㅋ제가 잘못맡은걸수도 있어요 

맛은 계피맛이 안나는데 은은하게 계피향이 났던거 같아요 



치킨엔 역시 무와 맥주가 바질수 없죠ㅋㅋㅋ

저 마법의 양념소스 네가지도 맛있었어요 

이웃님들은 아웃닭 가시면 아웃닭 메뉴 어떤거 드시나요?ㅋㅋㅋ

저는 처음먹어봐서 기본으로 먹긴했는데 

맛있었던 메뉴 있었음 추천해 주세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