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14. 16:05

홍합탕 만드는 법 알려주세요!


홍합탕 좋아하시는 분들 있나요?

저는 홍합탕을 진~짜 좋아해서 

술집가면 홍합탕을 꼭! 먹는 편이이에요!

홍합하고 물밖에 안들어간거 같은데 

욀케 맛있는지 ㅠ_ㅠ

홍합탕 만드는법 아시면좀 알려주세요 ㅠㅠ



이번에 먹고온 홍합탕이에요~!>_<

서비스로 주신건데 양이 메인메뉴만하죠?

그래서 여기 자주 간답니당.ㅎㅎㅎ

국물도 진~짜 시원하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홍합탕 먹을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초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홍합탕이 맛있어도 

초장 없으면 먹기 싫더라구요 ㅎㅎ

거의 다 주시긴 하는데 

혹시 직원분께서 안주시면

꼭 달라고 한답니당 ㅎㅎ



여기오면 항상 이런식으로 먹어요! ㅋㅋ

서비스 안주로 홍합탕 하나 시키고 

메인메뉴 하나 시키고!

이렇게 많이 먹으니깐 살이 안빠지겠죠..??

ㅠㅠㅠㅠ



소주한잔 마시고~ 홍합탕 국물한번 마시고!

달달한게 땡기면 콜라 한번 마시고!

이 세가지가 진짜 환상의 조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즐겨먹는 조합이랍니당 ㅎㅎ


여기는 내부나 음식사진, 술집에 관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고 있었어요!

저는 또 이런거 바로바로 해서 공짜 콜라 얻어먹었어요 ㅎㅎㅎ

페북에 올리기는 뭔가 챙기해서 

카카오스토리에 올렸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짜음료수 먹고싶은데 쑥스러우면

저처럼 카스에 올리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용 ! ㅎ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