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1. 17. 13:52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코스터 구입!

 

 

안녕하세요:) 어느덧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 날씨에

이제 한달정도만 있으면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용!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여기저기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상품이나 한정판매 상품등이 나오는 것 같아요.

 

 

제가 자주가는 카페 중 하나인 스타벅스도

예외는 아니쥬 ㅎㅎㅎㅎ 이번에 2017 다이어리 출시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매 상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요번에는 귀여운 코스터와 함께 크리스마스

진저브래드 스티커도 구입해왔습니다용:)

스티커가 하나 당 4900원으로 총 2종류가 있는데요.

뭐가 이리 비싸 싶지만 ㅠㅠ 저 진저브래드 스티커가

일반 스티커가 아닌 부직포 형태의 입체감 있는 제품이라는거 ㅠㅠ

스타벅스의 노예는 결국 하나구입하고 말았쥬..

 

또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한정으로 나온 귀여운

진저보이 코스터도 하나 냉큼 구입햇어용 ㅎㅎㅎ

한땀한땀 직접 수작업으로 만드는 코스터이기 때문에

모든 제품들의 모양이 일정치 않다는 거~!

 

 

양모펠트소재로 제작된 진저브레드 보이 코스터가

따뜻따뜻한 느낌을 준다는 +_+ ㅎㅎ

넘나 귀엽지 않나용? 1사람당 2개까지만 구입이 가능한

핸드메이드 코스터 에용~!!

 

아기자기한 느낌과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진저 보이 코스터 가격은 4900원!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코스터라 반듯함보다는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더 매력적이라는 ㅎㅎㅎ

 

 

원래 코스터의 용도는 컵받침대이지만

도톰한 감이 있는 펠트재질의 코스터라

컵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하기 보다는 귀여운

장식소품으로 사용될 것 같아요 ㅋㅋㅋ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나온 귀여운 진저 브래드

머들러랑 오너먼트도 구입하고 싶지만 ㅎㅎ

귀엽기만하고 사실 딱히 쓸일이 없거니와 쓰지도 않어서

안사기로 ㅎㅎㅎㅎ 대신 요 귀여운 코스터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ㅎ

굳이 쓰지 않지만 스벅만 가면 텀블러나 악세사리들이 다

사고 싶은 이유 ㅠㅠ 저만 이런건 아니겠쥬 ㅎㅎㅎ

스벅 가셔서 커피드실일 있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한정으로 나온

귀여운 제품들 구경해보시길 바래용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