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1. 29. 17:03

제주도 한라산 소주 도수 생각보다 괜츈!! 



친구네 동네 근처에 고깃집에 

전국 소주가 다~판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소주를 좋아하진 않지만 

먹어보고 싶은게 있어서 와봤습니당ㅎㅎ

바로 이 한라산 소주! 



제주도 에서만 파는 소주라고 하는데요~ 

도수가 21도에요! 

가볍게 먹기좋은게 린이나 처음처럼 참이슬인데 

평균도수가 18도 이니까 

다른 소주들에 비해서 도수가 높은편이네요ㅎㅎ 



뒤에 이렇게 귀여운 그림도 있어요ㅋㅋ

저는 소주 먹을때 코로 알콜향이 뿜어져 나오는게 싫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도수가 쌘거 치고는 알콜향이 안나서

 너무 깔끔하고 괜찮았던것 같아요ㅋㅋ

진짜 이날 이거 먹고 엄청 신났었어요



뚜껑에 글씨체도 참 귀욥죠?ㅋㅋㅋ 

이집 소주를 보관하는 냉장고가 

진짜 딱! 술이 맛있게 느껴지는 온도여가지구ㅋㅋ

엄~청시원하면 술술 들어가잖아요 

알콜맛도 잘 못느끼고 알딸딸하니 기분좋아서ㅋㅋㅋ 



제가 이날 딱 그랬네요ㅋㅋㅋ

신나서 고기도 한 3인분 먹은거 같아요 

앞으로 이 고깃집 자주올것같은데 

고기맛도 고기맛이지만 술맛이 넘나좋아서 또 오겠네요

이웃님들도 제주도 한라산 소주 도수 쌔지만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좋으니

드셔보셔요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