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6. 12. 14. 11:26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스틱 575 발색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겨울이면 건조한 입술때문에 립스틱을 바르기

두려우신 분들 많으시죠??

 

 

이런분들이라면 촉촉하고 발색 좋은 립스틱을

찾으실텐데용! 오늘은 발색이면 발색, 보습이면 보습!

광택이면 광택, 유지력이면 유지력까지 몽땅 가지고 있는

욕심쟁이 립스틱!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을 소개해 드릴까 해용:)

 

 

제가 매년 겨울마다 애정하면서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죠+_+

촉촉한 립밤의 제형과 선명한 립스틱의 발색, 부드러운 발림성,

틴트의 유지력까지 모두 가지고 있는 디올 플루이드 스틱은

각질부각되는 입술에 딱!

 

 

거기에 케이스 또한 고급지니 여성분들이 들고다님 넘나 예쁨+_+

파우치에서 꺼내면 심쿵심쿵 ㅎㅎㅎㅎ

제가 구입한 색상은 575 원더랜드 색상이에용! 저는 지난번에 해외여행갔을때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득템을 했다쥬?!?!?!ㅎㅎ

 

 

너무 튀지 않는 핫핑크 톤의 립스틱!

플루이드 스틱 안에 내장형 팁이 들어있는데

팁브러쉬가 둥글고 납작하게 되어있어서 입술 모양에

맞게 바르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립글로즈와 틴트, 립스틱의 장점을 모아놓은 제품이다 보니

겨울철 촉촉한 입술제형을 잘 살려주면서 발색과 지속력까지 높일 수 있는

제품이랍니당 ㅎㅎ 이러니 애정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는 잇템이라는 !!

 

 

입술에 바르면 요래요래 생기만점 ㅎ

풀발색을 해도 넘나 예쁨 ㅎㅎ 근데 한가지 문제는

립글로즈 처럼 점성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목도리 같은거 하고

나갈때 입술에 털실이 붙는다는거  ㅠㅠ ㅋㅋㅋ 그런 사소한 불편함 쯤이야

감내 할 수 있당+_+ 예쁘니깡 ㅎㅎㅎ 암튼 입술 각질때문에 겨울철

립제품 사용이 부담이였다면 요런 제품 하나씩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것 같당~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