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6. 12. 30. 10:55



틈새라면 계란 없었지만 맛있게 매운맛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에 친구가 틈새라면을 한번도 안가봤다고해서

제가 특별히 ㅋㅋ 데리고 가줬습니당 ㅎ

매운걸 좋아하는 친구라 문제 없을 줄 알고! 좋아할 줄 알고! 가보았습니당 ㅎ


틈새라면 계란 넣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면서여? ㅎㅎ

저는 한번도 그렇게 안먹어봤어용!

봉지로 사먹어 본 적은 없었거든여 ㅎㅎ



틈새라면 계란은 없지만! 맛있게 매운 맛!

ㅋㅋㅋㅋㅋ 저는 빨부대?를 주문했습니당 ㅎㅎ

친구에게도 빨부대를 추천해 주었어용

왜냐면 친구가 뭐먹을지 고민하길래 빨리 시키라고 ㅋㅋ 햇더니 같은걸 주문하더라구용 ㅎ



틈새라면에 원래 주먹밥 많이 먹잖아요!

아닌가요.. 근데 이번엔 친구랑 처음으로 김밥을 시켰습니당!
김밥에 깻잎이 들어가서 맛이 정말 좋더라구용!

저는 그래서 이젠 김밥만 먹을거에용!!



후식으로 원레는 명량 핫도그를 먹고싶었는데 너무너무 배가불러서 ㅋㅋ

예쁜 카페를 가자해서 근처에 있는 카페를 들어갔어용!

맥주도 파는 곳이라 분위기도 좋고

저는 쿠키쉐이크를 시켜먹었는뎅 정말 맛있더라구용!

음 ... 너무 달지도 않고 알맹이가 씹히는! 아주 좋았습니당 ㅎㅎ 


친구한테 틈새라면 계란은 없엇지만 맛있는 매운 맛도 알려주고

좋은 카페도 알게된 좋은 날이였네용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