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6. 12. 30. 15:37

 

 

 

대전 수통골 맛집 마라소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운 요즘 ㅠㅠ 계속 영하의

날씨로 몸도 마음도 꽁꽁인데요

이런날씨에는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가 제격이쥬!

 

 

그래서 어제는 저녁으로 따뜻하고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는 샤브샤브 샐러드 뷔페를 다녀왔어요.

대전에도 샤브샤브 샐바로 유명한 곳들이 많지만

간만에 수통골 나들이도 할겸해서 간곳!

마라소 라는 샤브샤브 식당인데용!

 

 

작은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당!

샤브샤브를 먹게 되면 일단 칼국수를 먹어줘야 하니까 ㅋㅋㅋㅋ

생각보다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지 못하게 되는데

여기 샐바는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음식들이 있어서 가격대비 나쁘진 않더라구요 ㅎ

 

 

샤브샤브 2인 주문!

1인에 12,000원인데 이정도면 가격이 저렴하죠?ㅎㅎㅎ

샤브샤브 주문하고 샐러드바에서 먹고 싶은 음식 먼저 가지고 오기+_+

떡볶이랑 샐러드랑 돈까스 샐러드, 꽃맛살샐러드, 제육볶음 ㅋㅋㅋ

야무지게 한접시 해치움 ㅋㅋ

 

 

그리고 샤브샤브에 넣을 숙주 한가득하고

싱싱한 야채 한가득~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버섯도 가져왔어요.

육수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야채 먼저 넣고

육수를 우려주면 되융 ㅎㅎ

 

 

그리고 육수가 끓고 야채들이 어느정도 익어서

흐물흐물 해지고 먹기 좋아지면 해산물 넣고 ㅎㅎㅎㅎ

해산물은 금방 익으니까용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소고기 넣고 샤샤샥 건져먹으면 넘나 맛나는것 +_+!

 

 

보글보글 끓고 있는 육수에 소고기

넣고 먹으니 추워서 덜덜덜 떨었던 온몸이 사르르 녹는 느낌 ㅎㅎㅎ

그리고 샤브샤브 다먹고 칼국수까지 호록호록 배든든 ㅋㅋㅋ

샐러드바에서 각종 음식 흡입해서 배볼록 ㅋㅋㅋㅋㅋㅋ

 

폭 익은 야채에 소고기 한점 낙지 한점

버섯올리고 맛나는 샤브샤브 소스 콕 찍어서 먹으니 완전 꿀맛이였답니당

ㅋㅋㅋㅋㅋ 역시 샤브샤브도 겨울에 먹으니 넘나 맛있넹>.<

연말인데 이제 2016년 1일 밖에남지 않았어요 ㅠㅠ

여러분들도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17년 행복하게 시작하세용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