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2. 17. 11:57

부산 광안리 개미집 ! 낙곱새 넘나 맛있음

저번에 부산에 놀러간김에 먹고싶었던 낙곱새를 먹으러

부산 광안리로! 여기저기 체인점이 몇군데 있는 것 같았는데,

저는 부산 광안리 개미집으로 다녀왔답니다 :)

워낙에 유명해서 이전부터 개미집을 알고있었는데, 티비에도 나와서

더 유명해진듯-

낙곱, 낙새 등 다양하게 있지만 저는 개미집의 메인메뉴인

낙곱새를 주문했어요 :)

낙지,곱창,새우의 조합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야말로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

게다가 매운맛 정도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매운거 정말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매운맛으로 주문!

주문하면 금방 나오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여준 후 먹으면 된답니다 :)

근데 저는 약간 짜서 육수를 더 달라고 해서 육수 넣어 한번 더 끓여준 후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집 낙곱새! 처음먹어봤는데 넘나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밥에 낙곱새 올리고 김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ㅠㅠ 정말이지 꿀맛!

순식간에 밥한공기 뚝딱 했어용 ㅎㅎ

곱창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을법 했지만 ㅠ_ㅠ 그래도 넘나 맛있었음!

밥을 다 먹고도 부족했던 저희는 우동사리를 추가!

우동사리는 어느정도 낙곱새를 먹어준 후

넣어서 익혀먹으면 되는데요-

우동사리도 넘나 맛있는것..ㅠㅠㅠㅠㅠ호로록호로록 깔끔하게 다먹음 ^_^

배터지게 밥을 먹었으니 이제 후식타임 ~ ~ ~ !

열심히 서치한 끝에 부산 광안리 개미집 근처에 위치한 카페에 가서

커피와 케이꾸를 먹었답니다 ^_^

배터지게 밥을 먹고도 포기할 수 없었던 케이쿠.... ! ㅎㅎ

부산 광안리 개미집! 저는 부산갈때마다 자주 갈거같아용 ~ 넘나 맛있음! 제스탈!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