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7. 3. 6. 17:54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부산에 놀러갔다가 방문한 초량밀면!

부산에 갔으니, 밀면을 먹어줘야쥬 ㅎㅎ

초량밀면은 여러곳에 체인점으로 위치하고 있는데

저는 부산역점으로 다녀왔어용 :) 위치는 부산역 맞는편쪽에 있답니다 !

 

 

저는 물밀면(3,500원), 비빔밀면(3,500원), 왕만두(4,000원)를 주문했어요!

물밀면과 비빔밀면은 소 기준이며,

대 주문시 500원씩 추가된다는 점 ! :)

요즘 밥값이 정말 비싼데, 그에 비해 초량밀면! 넘나 저렴하죠잉 ?

물밀면은 처음먹어봤는데 육수가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여 ㅎㅎ

 

 

그래도 역시 밀면은 비빔밀면이 짱!

냉면도 비빔냉면을 좋아하거든여 ㅎㅎ 그래서 그런지 저는 개인적으로

물밀면보다는 비빔밀면이 더 맛있더라구여!

새콤달콤하니~~~

 

 

초량밀면 여러번 왔었는데, 해물칼국수도 메뉴에 있는지 처음봄!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용 :)

제가 워낙에 밀가루 귀신이라 ㅎㅎ 칼국수도 넘나 좋아하거든요 ㅠㅠ

칼국수라 그런지 밀면에 비해 나오는시간이 오래걸림...생각보단

먹을만했는데 두번은 안시켜먹을거같아욥.....>< 뭐 개인의 취향이니까여! ㅎㅎ

 

 

초량밀면 말고 다른곳에서 밀면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초량밀면, 저는 괜찮은거 같아용!

사람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희는 딱 오픈할때쯤 가서

바로 자리잡고 먹었는데, 먹다보니까 금방 웨이팅이....와! 사람 정말 많았음!

 

 

가격도 넘나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고올 수 있는

곳인거같아욤!

부산역맛집, 찾고계시다면 부산역 맞은편 대로변에 위치한

초량밀면 한번 가보세요 !:) 조심스럽게 추천합니당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