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9. 14. 11:54

다이소 이거 시원하다 완전좋아 두피마사지 



안뇽하세요 ㅎㅎ

이것이 대체 뭘까요!

바로 다이소 두피마사지기예요 ㅎㅎㅎ

다이소를 가보니까 샴푸브러쉬도있고 그냥 두피마사지기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저는 근데 이게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격도 저렴하길래

다이소 두피마사지 구매했죠!!!!!

머리에다가 하니까 완전 시원하더라구요?



손잡이도 대박 귀여움ㅋㅋㅋㅋㅋㅋ

보라색 완전 귀여워용 ㅎㅎ

친구들도 한번씩 가져가서 자기도 해본다고 난리난리 ㅋㅋ



머리에다 하는걸 사진찍기가 뭐해서

허벅지에 하는걸 사진...

다이소 두피마사지 뭔가 간지럽기도 하고....

근데 머리에다 하면 시원해요 진짜!!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