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8. 1. 30. 18:01

사무실 발온풍기 발난로 최고


안녕하세요. :-)

이번 겨울 정말 너~~~~~무 춥지않나요?

맨날 최강 한파인 것 같아요ㅠ_ㅠ

그래서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할만한

사무실 발온풍기를 찾다가 발난로를 알게되었는데용!



구입한 사무실 발온풍기 발난로가 드디어 왔습니다!!!!!

살짝 징그럽지만.. 저 눈 안에 양 발을 넣는 거에요..하핫하하하하핫핫핫

곰발바닥이랑 고민했는데 발을 따로따로 넣고싶어서

이걸로 주문하게되었어요 ㅎㅎ



뜯으면 선이 이렇게 길어요!

USB라서 전기없이 컴퓨터 본체에 연결하면 된답니다.

선이 아마 1미터가 넘었던 걸로 기억해요!

매우 만족스러워요!!! 굿굿굿



짜잔~! 본체랑 연결한 사무실 발온풍기 발난로!!!!!!!

선이 많이 남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이거 진짜 따뜻해요.

발가락에서 땀이 날랑 말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쓴 후로 화장실 가기가 더 싫어졌어요ㅠ_ㅠ

화장실을 가려면 이 발난로에서 나와야 하거든요 ㅎㅎ..

이번 겨울은 이걸로 잘 버티고 있으니!!

최강 한파도 두렵지 않아욧!!!!!!!

하지만 퇴근 후 밖의 바람은 두렵네요..핫 ㅠ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