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2. 15. 11:30

소고기 무제한 계속시킴 굿굿 밤새먹소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친척들과 지나가며 보기만 했던!

드디어 가본 소고기 무한리필집인 밤새먹소!!!



아름다운 소고기에 취해 메뉴판을 못찍었지만

1인당 18,900원에 소고기 무한리필을 먹을 수 있는 밤새먹소입니다!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밤새먹소인가봐요~~ㅋㅋㅋㅋ



이것은 소고기 무한리필을 시키면 나오는 육회비빔밥입니다.

바로 서비스죠!!!!>_<

비비기 전에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육회도 많고 서비스 치고 맛나더라구용! 굿



기본 반찬은 일반 고기집과 비슷하게 나와요!

모자르면 알아서 셀프로 갖다먹는 것!

양파 절임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소스랑 양파절임만 계속 갖다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빨리 익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눈을 떼질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눈을 잠시 떼면 바로 익어 버려서 ㅠㅠ

살짝 핏기도는 것을 좋아해서 ㅎㅎㅎㅎㅎㅎ

배터지게 먹고 온 하루였습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