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3. 27. 17:54

니베아 립케어 사과  바닐라향 립밤 과일향나는 니베아!



안녕하세요 :) 

요즘 제가 즐겨쓰고 있는 니베아 립케어입니당 ^^

사과랑 바닐라 향이 섞여있대요!!

제가 딱 좋아하는 향만 있네요 호호호




뒤에보면 일본어가 써있죠~

바로 일본에서 물건너온 아이 입니당 ㅋㅋ

얼마 전에 저랑 제일 친한 친구 언니가

일본여행을 다녀오시면서 이것저것 

제 선물도 사오셨더라구요 완전 감동감동*.*

받은 선물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 니베아 립케어!



저는 니베아 이런 모양 처음봤어용 ㅎㅎㅎ

지금 좀 먼지가 묻어있지만 ...

먼지먹어도 괜찮으니까여 ㅋㅋㅎㅎㅎㅎㅎ

아무튼! 발라봤는데 아주 진짜찐짜 부드럽구요

향은 그냥 이 제품을 먹어버리고 싶을정도로

달달하고 맛있는 향이나요 >.<



모양도 물방울 처럼 생겨서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시중에 있는 동그란 모양 정말 지겹다그용

이런 유니크한 모양의 니베아 립케어 

여기에 또 있을까요 홍홍홍ㅎㅎ 



정말 이거 하나 선물받고 이렇게 좋을수가요 ㅋㅋㅋㅋ

예전에도 친구가 일본 가서 사다준 니베아 복숭아향을

사용했었는데 며칠 안쓰고 잃어버려서 ㅠㅠ정말 속상했거든요

여기서는 구할 수가 없어서...

이번에는 정말 잃어버리지 않고 다쓰고 통도 가지고 있을거에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