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1. 20. 11:18

대전 갈마동 위치 아저씨 족발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제가 아주 맛있는 대전 갈마동 맛집을 알려드리려고해요.

바로 아저씨족발입니다~!

족발 좋아하신다면 컴온컴온ㅋㅋ



여긴 마늘족발, 오리지널족발, 매운양념족발 정말 다 맛있습니다.

정말 다 강추해요!!!!!!!!!!!!

저는 셋 다 먹어봤지요 당연히 ^_^

완전 제대로 단골집이거든요 ㅋㅋㅋ

근데 이 날은 마늘족발을 먹었습니당



우선 기본 반찬부터가 깔끔하니 참 맛있어요.

샐러드도 기본반찬으로 나오는거고요.

무말랭이랑 백김치가 굉장히 맛있어용

족발 싸먹으면 아주 베리 굿~!

옆에는 상추도 당연히 있어요!^^



그리고 이것도 또 하나의 기본반찬 중 하나!

수제비에요 ㅎㅎ 김치 국물?이라고해야하나.

냄비에 주시는것을 팔팔 끓이다가 수제비를 투척~

수제비도 굉장히 맛있습니당 ㅠㅠ



기다리다보니 마늘족발이 나왔어요!

정말 비주얼 최고죠?

저 위에 마늘이 아주 신의 한수에요.

오리지널도 당연히 맛있어요!!!

백김치에 싸먹는건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더 낫더라구요.

마늘족발은 이미 위에 양념이 되어있기때문에

마늘과 쌈장 넣어서 싸먹는게 제일 맛있어용.ㅎㅎ



안에는 단체석도 한군데 마련되어 있어서

5명 이상이시라면 이 안쪽에 있는 방을 추천드려요!

테이블이 다 4인석이거든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