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1. 22. 11:25

대전 초밥 식당 탄방동 미스터스시의 점심특선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벌써 점심시간이 다되어가네요~ㅋㅋㅋ

오늘 후기 남겨볼 식당은 제가 지난주에 다녀온

탄방동 미스터스시 인데요! : )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서 참 마음에 들어요!



저는 런치세트A 10,000원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도+장국+초밥 8피스+우동or알밥

세트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저는 초밥이랑 우동 같이 먹는게 좋아서

우동을 주문했어요. : )

샐러드도 맛나다 냠~~!



탄방동 미스터스시 우동은 평범한 맛!!

맛이 먼가 심심한것 같았는데

초밥이 메인이었기 때문에

우동 맛은 그리 중요치않았습니당 ㅋㅋ



드디어 나온 나의 초밥 8피스!! : )

밥 많이 드시는 분이라면 탄방동 미스터스시

런치세트의 양이 부족하실 것 같아요~

그렇다면 우동 말고 알밥을 드시길 권장합니다.

초밥은 광어, 새우, 연어, 한치, 계란, 유부 등 다양하게 나와요~

그래서 이맛 저맛 느낄 수 있어서 좋음! 



초밥도 얼마나 맛있게요~

배고팠던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유독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 )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탄방동 미스터스시 점심특선 드셔보세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