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9. 2. 26. 15:48

청주 충북대 닭발은 코리아닭발


안녕하세용! 여러분 닭발 좋아하시나용?

제가 얼마전에 청주에 놀러갔다와서 맛있는 닭발을 먹고 왔어요.

충북대 사창동에 있는 곳이구요~

코리아닭발이라는 곳이에요 ㅎㅎ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더라구요!



금요일 밤 10시쯤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용.

그래도 자리는 있어서 다행이였지요 ㅜㅜ

웨이팅 싫어염...ㅎ

사진이 넘 어두운데 ㅠㅠ 밤이여서 어둡더라구요 ㅜㅠ



메뉴는 간단했어요~!

저희는 직화무뼈닭발+통닭+주먹밥+쿨피스가 있는 코리아세트를 주문하고,

계란찜을 하나 주문했습니당!!

세트로 먹으면 훨씬 가성비 좋더라구요.

청주 코리아닭발 너무나도 기대가 되었어요 >_<



벽면에는 코리아닭발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이런걸 놓치지 않는 친구들이기 때문에!!

올려서 쿨피스를 하나 더 받았습니당 >_<

코리아 세트에 쿨피스가 이미 있었지만요 ㅎㅎ



통닭입니다.

옛날통닭 그대로의 모습이에요 ㅠㅠ

정말 너무나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인데,

뜯을 때 조심하세용. 겁나 뜨겁습니다 ㅎㅎ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칠리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노란색 소스는 코리아소스라고 해서

청주 코리아닭발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신 거라고 하시네용 ^^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완전 맛나요!!

통닭도 아주 잘 튀겨져서 나와 흡족스러웠지용~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세트에 있는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직화무뼈닭발!

불맛 제대로 나더라구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핵존맛 ㅜㅜ

안찍어먹고 그냥 먹어도 핵존맛 ㅜㅜㅜㅜ

여러분 청주 코리아닭발 강추합니다.. 진짜 맛나요!!ㅋㅋ

친구들도 다 인정하고 왔다지용ㅎㅎ



그리고 솔직히 이런 곳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잖아요.

아뇨. 저희는 여길 가고 아니라고 깨닫게 되었죠 ㅎ..ㅎ

바로 여기는 계란찜이 진짜 하이라이트였어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인스타에서 검색해서 계란찜 비주얼 보고 간것이라

안시킬 수가 없겠더라구요~~~~

치즈도 진짜 한가득 들어있구요 ㅜㅜ

여자들 취향저격할 맛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청주 코리아닭발 가시면 계란찜은 꼭 드셔보시길,,

앗 주먹밥은 제일 먼저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 김가루도 잔뜩 들어있고, 참치도 잔뜩 들어있어서 맛나용~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