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9. 2. 28. 11:06

편의점라면! 파스탕면! 오 나름 괜찮은데?


안녕하세요! : ) 긍정꾼입니다.

요즘은 음식 해먹기도 귀찮고

간단식품을 많이 찾게되는 것 같아요~

어제는 CU에 갔다가

파스탕면이라는 신 메뉴를 발견해서 사왔어요.



파스탕면은 CU PB제품이라고 하네요.

맛은 크림&토마토, 크림&치즈가 있다고 하는데

크림, 치즈는 느끼할 것 같아서 저는 토마토로!ㅎㅎ

토마토 파스타 완전 좋아해서 기대되더라구요.

아 파스탕면 가격은 1,600원입니다!



조리방법도 지켜서 해줘야죠~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분말 스프와 토마토 소스를 꺼낸다.

2.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 까지 넣는다.

3, 전자레인지에 3분 가량 돌린다.

4. 크림&토마토 소스를 넣어 절 저어서 먹는다!

전자레인지가 꼭 필요해요 ㅠㅠ

없으신 분들은 끓여서 드시는 편이 낫겠어요.

칼로리는 470Kcal네요~



파스탕면의 스프 파우치는

두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분말 스프와 토마토 소스!

아까 말씀드린 조리 방법 참고해서

하나씩 투입시켜주세요~



가정용 전자레인지라면

3분 40초 정도를 돌리라고 나와있지만

저는 흐물흐물한 면발이 좋아서

4분 정도 돌렸습니다. : )

마지막에는 액상스프를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잘 비벼서 먹으면 끝!!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햄이랑 브로콜리랑 진짜 파스타 들어있고

토마토의 새콤한맛과 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잘 느껴졌어요.

나중에도 또 사먹을 생각이에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