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4. 13. 17:13

립글로우 추천! 에이지투웨니스 퍼밍코랄색 좋아!


안녕하세요 ㅎㅎ 

얼마 전에 선물 받은 에이지투웨니스 립글로우 입니당 ㅎㅎ


퍼밍 코랄색이에요!

주황빛이 도는 글로시한 립글로우입니당~

제가 코랄을 워낙 좋아해서 

코랄 립스틱이 몇개 있는데 

요즘엔 이것만 쓰고있어요 ㅎ.ㅎ

저는 몰랐는데 에이지투웨니스가

견미리팩트로 유명한 브랜드래요!

저는 정말.. 몰랐어요 ..ㅎ.ㅎ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어용 ㅎㅎ 

솔직히 케이스는 예쁘진 않지만 

색이 넘나 맘에들어용 ㅋㅋ

특히나 발림성이 완전 좋아요!

부들부들~~

보기엔 주황주황 하지만 막상 바르면

색이 그렇게 진하지 않아요~

저는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꽃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다니 

립이 더 촉촉해 지는 느낌~~

1호 퍼밍코랄!

매일매일 가지고 다니면서 

립밤처럼 발라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미 립밤처럼 사용하고 있답니당~ 

에이지투웨니스 립글로우 굿굿!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