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3. 13. 14:03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레드립 추천 컬러



요즘 제가 즐겨찾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이에요!

구입한지는 좀 된거같아요*.*

그동안 다른 걸 쓰고있느라 뒷전이였지만 

요즘 다시 찾게되는 아이에요ㅎㅎ

36호 벨벳 스칼렛 입니다~!



한참 이런 붉은색에 빠져서 찾다가 우연히 

아리따움에 갔는데 발견했어요!

저는 입술이 많이 건조한편이라 

매트한 제품은 잘 못씁니다 ㅠㅠ

근데 이 제품은 

립스틱+틴트+립밤이 모두 합쳐져 있는 제품이라고하네요 ^^




입구가 좀 지저분하지만 ...ㅎ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펜타입이에용

뒤에 부분을 돌리면 저렇게 나온답니다^^

크레용 같은 느낌이나요ㅎㅎ



끝까지 돌려봤는데,

양도 은근 많은 것 같죠?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컬러가 

엄청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한끗 차이인 색들이 있어서 고르기가 힘들었죠 ㅠㅠ



손등에 펴발라봤어요 ㅎㅎ

색감이 보이시나요?

발랐을 때 촉감은 

부드럽게  가벼운 느낌으로 바르는 순간

입술에 밀착되는 텍스처에요!

하지만 림밥 처럼 촉촉하진 않았던거 같아요 ㅠㅠ

약간 매트한 느낌이 나서 

저는 이 제품을 바르기 전에 립밤을 한번 더 발라준답니당!



그래두 색이 이쁘니 매트한정도는 감수 하고 발라야겠죵 *.*

데일리로는 그라데이션으로 생기있는 입술로,

풀립으로는 레드립으로 포인트 주기 딱 좋은 컬러 인것 같아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색감도 예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다른색도 겟 할생각입니다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