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5. 31. 17:18

고체형광펜 필기감 완전좋아요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쓰고 있는

획기적인 메모라이너!!!!!!!!!

고체형광펜 미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요즘 이게 왜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평소에 잉크펜?만 쓰다가

고체로 하나 사봤는데 너무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생긴것도 귀엽고

용량도 완전 많은 고체형광펜!

뭔가 학생시절로 돌아간 기분 ~~~~



뒷부분은 이렇게 되어있어서

여기를 돌리면 고체형광펜이 슥슥 나옵니다 ㅎㅎㅎㅎ

완전 귀여움 진짜!!

그리고 필통에도 쏙 들어갈 정도로 좋더라구요 ^^!

요즘 괜히 필기할 것도 없는데 이거로 줄 긋고 그럼 ㅋㅋ



투명하게 생겼어요 뭔가 보석같음....

ㅋㅋㅋㅋㅋ이거 진짜 쓸때도 느낌이 완전좋아요

부드러워서.. 벨벳느낌.....

고체형광펜 쓰는 재미에 산답니다 요즘!!!

미피 캐릭터도 정말 정말 귀여워요 취향저격 ^^



사진이 잘 안나와서 슬퍼요 ㅠㅠ

이것보다 더 형광형광해요 ㅎㅎㅎ 야광별같음!!!!

굵기는 딱 저정도예요 얇게 그리긴 힘들더라구요

혹시 고체형광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구매해보세요! 후회없을듯~~~~

세트로도 팔고 있더라구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