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6. 2. 18:35

러비더비 섬유향수 너무 좋다잉


이제 여름이 되었고 ㅠ.ㅠ 

땀이 많이 나잖아용?????

그래서 저는 러비더비 섬유향수를 사용합니당 ㅎㅎ

향수를 사용하긴 해도 향수보다는

이런 섬유향수가 더 좋아서 자주 사용하는데용

향수처럼 향이 세고 독하지 않아서 넘 좋아요

이것은 러비더비에서 나온 섬유향수로

용량도 많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ㅎㅎ

향도 은은하니 향수뿌린 것 같지만 향수 향은 아닌 

그런 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많이 써서 벌 써용량이 ㅠ.ㅠ

반으로 줄어들었다는 ...ㅜ

다 쓰면 또 살거지만 하핳

유통기한은 아주 넉넉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완전 물같은 색이에용

근데 향은 저 포장 색처럼 

은은한 향이 난답니당

향수 향에 질리신 분들은 이거루 사용하셔도

넘 좋을 것 같아요 ㅎ히히히힣

러비더비 섬유향수 짱좋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