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7. 20. 11:14

샤프란케어 향기가 상쾌합니다


헬로우~~~~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 오늘 자랑할 아이템!!

바로바로 샤프란케어 섬유탈취제입니당 ㅎㅎ



요즘에 날씨도 덥고 땀도 많이 흘리는 저라서

땀냄새좀 없애보려고 샀어요!

구매한 곳은 올리브영이에요 ㅎㅎㅎ

드럭스토어 어디든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ㅎㅎ

쉽게 얻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샤프란케어!



향기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이게 상큼하고 빨래를 금방한 것 같고 그래서

이거로 선택했어요!

딱 색깔로 뭔가 상쾌해보이지 않나요?ㅋㅋ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정전기까지 방지해주는 샤프란케어 ㅠㅠㅠ

자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긴 한데

가방에 쏙들어가고 휴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ㅋㅋ


뚜껑도 금방 부숴지기 마련인데

이건 튼튼한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섬유탈취제 고민하고 계신다면

샤프란케어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당 : ) ㅎㅎ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