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6. 27. 17:48

대천해수욕장 놀거리가 가득 먹거리도 풍부함

 

한여름이 성큼 다가왔어용!

바다가 보고싶어 주말에 친구들과 급드라이브를 떠나봤는데요!

고민을 하다 대천을 가기로 했답니당~

밤바다라서 그런지 밤에는 쌀쌀했네요ㅠㅠ

도착해서 바다로 내려가기 전 한컷!

주말+다가온 여름 때문인지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사람은 훨씬 많았어용

남녀노소 다들 각자 즐겁게 웃고 떠드는걸 보니 괜스레 마음이 편안해졋네요ㅎㅎ

계단을 내려가 바다물 가까이 가보았어요~

낮이였다면 정말 물에 들어가고 싶네요 ㅠㅠ

낮에 안온걸 다들 후회했답니다..

대천해수욕장 놀거리가 가득하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

대천에 왔으니 조개구이는 필수 아닐까용?ㅋㅋ

4명 기준으로 70,000원에 무한리필로 먹고 왔어요~

역시 조개구이는 사랑이에요...

서비스로 나온 산낙지!

산낙지는 정말 5분도 안되서 사라졌다는...ㅋㅋㅋ

싱싱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침이 고이네요 ㅠㅠ

마지막은 바다를 한번 더 보러 내려갔는데 대천해수욕장 놀거리 중 하나 폭죽놀이!

폭죽놀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여럿 계시더라구용!

그래서 타이밍을 잡아 폭죽이 터뜨려질 때 한 컷!

그치만 사진이 흔들려서 너무 아쉬웠다는 점 ㅠㅠ

 

오랜만에 간 대천은 역시나 좋았고, 조개구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대천해수욕장 놀거리도 가득하고 먹거리는 더욱 가득해요>_<

역시 언제나 여행은 옳은 것 같아요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