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7. 25. 11:11

온더바디 촉촉한 핸드크림 체리블라썸향 좋아요



안녕하세요~ :)

저는 여름에도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안되는 손을 가졌어요...ㅠㅠ

그래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핸드크림을 가지고 다닌답니당 

온더바디 핸드크림 소개해드릴게요! 



온더바디 핸드크림 제품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체리블라썸 향이 솔솔~

촉촉하고 너무 끈적이지않아서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용 ㅎㅎ

화장실다녀오거나 손닦고 나면 늘... 손톱 주위가 다 일어나고 너무 건조해요 ㅠㅠ



딱 봐도 끈적여보이지 않죠? ^^

바르자마자 스며들고 향도 오래가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그치만 지속력은 보통이에요 ㅠㅠ



지속력은 별로지만, 가벼운 제형이라서

여름철에 쓰기엔 더할나위없이 좋다는거 >_<

묽은 느낌도 있어서 더 촉촉한거 같아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여자여자한 향이에요~ㅎㅎ

온더바디는 바디워시가 유명하지만

온더바디 핸드크림도 써보시면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