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8. 8. 11:37

스킨푸드 팩트 : 피치사케 모공 진정



안녕하세요. :)

스킨푸드 피치사케 모공 진정 팩트 인데요!

한달 정도 사용해보고 만족해서 리뷰 남길게요.

가격은 7,900원입니다~!



작아서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 너무 간편해서 좋아요!

뒷면에는 제조일자와 사용기한이 적혀 있네요.

사용한지 쫌 되서 핑크가 떼가 타긴 탔지만 귀여운 핑크 아닌가요 흐흐..



퍼프가 내장되어 있고, 퍼프를 보호하는 플라스틱도 내장되어 있어요!

저는 21호만 사용하는데 파운데이션 바르고 시간이 지나 기름진 곳에 바르면 

톤도 잘 맞고, 괜찮더라구요. ^^

향도 복숭아 향이 나서 바를때 상큼해용 ><ㅋㅋㅋ



위에 말씀 드린 플라스틱 퍼프 보호 에요!

입자도 나름 괜찮았어요 고운편!

지성피부인 저한테는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며 사용하기 딱이랍니다.



너무 티가 안나죠 ㅠㅠ

직접 보여드리고 싶은데 사진으로밖에 보여드릴 수 없다는 ...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팩트인 것 같아요~!^^


추천할게용!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