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8. 10. 10:28

새싹이 물티슈 촉촉하당



청소 ㅠㅠ 넘나 싫은 것!!!!!!!!!!!

그래서 저는 간단 청소를 위해서

물티슈를 자주 쓰곤 하는데요 ~ㅎㅎㅎㅎ

새싹이 물티슈! 바로 자취생들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용품이에용~



저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샀어용!

인터넷에서 세트로 많이 팔고 있어서 

착한 가격으로 살 수 있더라구요~

소셜커머스에도 많이 올라와있는 새싹이 물티슈!



브로콜리싹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대요

뭔진 모르겠지만 뭔가 좋은 느낌...

자연적인 느낌......

그래서 더욱 부드럽다고 합니당ㅋㅋㅋㅋ



100매 들어있어요!!!

딱 적당한거 같아요 크지도 않고 ㅋㅋㅋㅋ

150~200매는 너무 크더라고요 저는 ㅎㅎ

새싹이 물티슈 정도가 딱 적당 : )



캡으로 되어 있어서 수분이 안날라가서 좋은데

안에 스티커도 들어있어용~~~

저는 저걸 절대 안 뗄예정임 ㅎㅎㅎㅎㅎ

이왕 쓰는거 더욱 촉촉하게 쓰려구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