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8. 24. 13:33

[좋음] 아리따움 헤어 에센스 향기 짱



요즘 머리결이 푸석푸석함을 느낍니다....

사실 언제나... 그렇기에 저는 항상 헤어에센스를 바르는데요!

마침 다썼길래 새로운 아리따움 헤어에센스를 구매했어용

바로 미장센 헤어에센스인데여!



데미지케어 2 in 1 오일 미스트!

흔들어서 뿌리는 산뜻한 오일 세럼 종류의

아리따움 헤어에센스예요 ㅎㅎㅎ

저는 세일할때 사서 넘 기분 좋은것!



첨에 뿌리면 뭔가 푸석한 느낌인데

금방 머리카락에 스며들어서

부드러워지더라구요! 보기에도 윤기나고 ㅎㅎ



아리따움 헤어에센스는

가는 모방레 적합한 에센스라고 해용!!!!

열손상을 보호하는 기능도 있음! ㅎㅎㅎ

저는 머리를 감고 바릅니당 ㅎㅎ



스프레이 형식이구요!

제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향기가 넘 좋기 때문이에요 ㅠㅠㅠ

이거 바르면 다들 방금 샴푸했냐고 물어보더라구여 ㅋㅋㅋㅋ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