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7. 8. 17. 11:14

볼펜 제트스트림 3색으로 가격 / 리필 정보



제가 요즘 쓰고 있는 볼펜은 바로 0.38 제트스트림 펜입니당!

친구에게 선물 받았는데

 부드럽고 잘 써져서 계속 쓰고 있어요 ~ㅎㅎㅎ

제트스트림 가격은 4000 ~ 4500원이라고 해요!



여기저기 가격이 다르다고 하니

구매하실 생각이 있다면 최저가로 사시길 바랍니당!

그래서 저는 제트스트림 리필을 구매해봤는데용 ㅎㅎ



상대적으로 빨간색보단

검정색, 파란색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제트스트림 리필 가격은 1200~1400원 정도예요~



왠지 아직 다 안 썼지만

이렇게 제트스트림 리필이 있으면

뭔가 든든함 ㅋㅋㅋㅋㅋㅋ 창고에 곡식이 많은 느낌..

뭔지 아시나요... 집에 라면 많은 느낌..



제트스트림 가격 그렇게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한 번쯤 써볼만 합니다!!!ㅎㅎ

이거 다쓰면 이제 국산 볼펜 찾아보려구요~~!!!!

부드러운 볼펜 제트스트림 가격과 리필에 대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