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7. 3. 9. 16:32

귀여워요! 화이트푸들분양가

 

 

오늘은 제가 화이트푸들분양가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푸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푸들은 강아지들중에 2위로 똑똑한 강아지이구요!

색상도 화이트라 인기도 많답니다ㅎㅎ

대단하지 않나요~?

 

 

 

화이트푸들 분양가로는

보통 40만원~50만원이랍니다^^

똘망똘망 너무 귀엽지 않나용?ㅎㅎ

 

 

이 사진은 누워있는 사진인데

많이 뛰어다니더니 피곤했나봐요 ㅎㅎ

이렇게 가만히 있으니 더 예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푸들은 높은곳을 서워하니까

뛰어내리지 않게 주의해야되구

다른종에 비해 외로움도 많아서 사랑을 많이 줘야한답니다 :)

 

 

 

 

강아지를 키울때 제일 중요한게 털관리일 텐데요.

화이트 푸들은 털도 많이 안빠져서 관리하시기도 편하답니다. ^^

 우리집 강아지도 털이 안빠져서 좋아용!

 

 

똑똑하고 귀여운 푸들! 화이트푸들 분양가도 괜찮고,

이런 이쁜아이를 원하신다면  키워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용ㅎㅎ

제가 정말 추천해드립니당~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