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7. 2. 21. 10:07


서울역 지하철 시간표 알고가세요!


옛날엔 서울에 올라 올때면 , 맘이 덜덜덜 떨렸어요

그 이유는? 바로 노선이 많은 서울 지하철 때문이였죠^^;

혼자 하는걸 겁나했지만..ㅎㅎ 자주 다녀보니 

이젠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일단 , 서울역 지하철 시간표를 잘 숙지하는게 좋아요

뭐 외운다기 보다도 어플을 깔아서 , 내가 가고자 하는 역 지하철이

언제 오는지 정도는 기본적으로 알고가야해용!ㅠㅠ

그렇지 않으면.. 한없이 기다리는수밖에....



잠깐에 기다리는 시간동안 , 저는 샤넬매장에서

사은품 향수를 획득!>< 선물로 받았는데

아슬아슬하게 종료일에 맞춰 잘 받았네유 ㅎㅎ

샤넬 향수는 첨인뎅.. 꺆 넘 좋당!!!!!!



저의 종착역..ㅎ 도착 후 친구들과 회를 먹으러갔습니당 ㅎ

요기는 무한리필집이였는데유 ㅎㅎ 

참치랑.. 연어는.. 많이 먹으니 너무 니글거리더라구여ㅠ

아쉽게도 많이 먹지 못했다능.. 아수워 아수워~~~



요고슨.. 뭐다냥...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고슨.. 청양고추를 넣은.. 쐬주..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겁나서 못마시겠더라구여..!! 친구는..ㅎㅎ

맛있다고 잘 먹는다능..........ㅎㅎㅎㅎㅎㅎㅎㅎ ;;;;;

에휴 머나먼 서울여정~ 그래도 친구들과 행복했슴돠!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