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7. 9. 21. 11:10

돈키호테 시세이도 뷰러 오사카에서 샀어용 눈썹이 짱 잘됨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템중 하나인

오사카 돈키호테 시세이도 뷰러를 소개하도록 할거예용 ㅎㅎ



이 뷰러는 눈썹이 잘 올라가기로 정말 유명한데용!

일본에 놀러갔다오는 분들이 

꼭 사오는 쇼핑리스트에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뷰러도 오사카에서 샀어요!(친구가...)

색깔은 은색이에요 진짜 은같은ㅋㅋㅋㅋㅋ색깔!!!



오사카 돈키호테 시세이도 뷰러는

이렇게 위에 시세이도라고 써있음..

너무 더럽네요... 제가 쓰던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이 잘 빠지지 않는게 

오사카 돈키호테 시세이도 뷰러의 큰 장점인것같아요!!!

아무리 잘 올라가도 눈썹이 빠지면

너무 아깝죠 ㅠㅠㅠ 내속눈썹들 ㅠㅠㅠ



친구가 오사카 돈키호테 시세이도 뷰러 사다준 건데

정말 오래 쓸것같아요 ㅎㅎㅎ

리필도 들어있더라구요~~!!!!!

이제부터 화장할때는 이 뷰러로 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