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6. 11. 8. 13:50

다이소 빼빼로만들기 재료가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이소를 구경하고 왔습니다.

할꺼 없을때 다이소가면 재밌잖아요~

그냥 갔다가 홀린듯 사재기하고 오잖아요~

이번에는 사재기를 하지 않으리 굳게 다짐하고 

다이소를 다녀왔답니다. ㅋㅋ



다이소 빼빼로만들기 재료가 벌써 나왔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사면 직접 볼 수가 없어서 아쉬운데 

여기 이렇게 종류별로 있어서 보기 쉬웠어요!.

남자친구 빼빼로 만들어주고 싶다면 

다이소 빼빼로 재료가 있는 다이소로!! ㅋㅋㅋㅋ



빼빼로 말고도 이것저것 많이 있었어요.

진짜 깜짝 놀란게 화장품 코너가 있는거에요!

뭐 믿음은 안가지만 급할때 가벼운거 하나씩 쓰면

좋을거 같긴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대전 시청역쪽에 있는 다이소를 다녀왔는데 

지하매장도 있더라구요? 규모가 커서 놀랐어요.

근데 요즘에는 진짜 다이소도 엄~청 커지는거 같아요.

대전 어디에는 다이소백화점까지 들어왔는는

소식을 들었거든요! 담에는 거기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노트사고 계산하려 줄서있는중~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계산원이 두분이나 계시는데도 

사람이 하도 많아서 꽤 기달렸던거 같아요.

계산대 바구니 보이시나요?

역시 사람마음은 다 똑같은거 같아요.ㅋㅋ

그래도 저는 딱 필요한것만 사고 나오기 성공했습니다.! ㅋㅋ

11일 전에 다이소빼빼로 재료나 사러 다녀와야겠어요.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