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6. 11. 11. 16:34




저번 주말에 다녀왔던 지리산 국립공원과 예산 수덕사~!!!!

주말에는 집에서 쉬는것이 진정한 주말이라고 생각하지만

요몇일 계속 집에만 있어서 또 갑갑하더라구요 ㅎㅎ;;

참신기하쥬 ? ㅎㅎㅎㅎ 





마음의 안정을 찾기위해.. 한번 떠나보았어용...ㅎㅎㅎ

절에는 전 잘 안가는편이에요..ㅎㅎㅎ 예산수덕사도 처음알게 되었구용..ㅎㅎ;;

같이간 친구가 여기 한번 가보자며..ㅎㅎㅎ

차를 끌고 한시간정도 간것같아요!!!!





드라이브겸 갔는뎅 , 절에 이렇게 사람이 많을줄은..몰랐어요..

주말이라서 그런가요 ? ㅠ_ㅠ 디게 조용하고 한적할줄 알았는데

사람이 넘나 많더라구요..... 으악!!!! 

등산을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신듯..ㅎㅎㅎ





저는 교회를 다니는 사람이라..ㅎㅎㅎ 절에는

정말 많이 안가봤어요 ~ 근데 요즘은 여행지로도 많이가곤 하잖아요

옛날에 부산에 있는 용궁사 참으로 좋더라구요!!!

바닷가 바로 옆에 있는데 정말 멋있어요!!!ㅜㅜ





날이 좀 어둑어둑했어요 다행히도 비는 안내렸지만말이죠 ㅎㅎ

드라이브겸 절에도 다녀왔고 ㅎㅎ 

지리산 국립공원도 구경해보고~~ㅎㅎㅎ

많은분들이 산이랑 절을 왜 찾는지 알것같아요~~~!!!!

맘이 한결 편안해졌답니당~~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