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6. 12. 5. 09:56

 

 

 

겨울철 자외선 지수가 더 심각하다는 사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따라 추워지는 겨울날씨에

움츠러드는 것 같아요 ㅠㅠ 헝헝 나가기도 싫은 날씨에

이불밖은 위험하다며 집구석에만 꽁 하고 박혀있고 싶지만

회사 출근에 지인들과의 약속에 이런저런 일들로

하루도 나가지 않는 날이 없는데요.

 

 

흔히 자외선차단제를 여름의 전유물로만

생각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지만 자외선 차단제는

오히려 겨울에 더 꼼꼼히 잘 발라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오미 이 사실을 저도 얼마전에 알게 되었더라는 ㅠㅠ

 

 

자외선지수가 겨울에 더 높을 뿐만 아니라

눈이 오는 날에는 특히나 더 꼼꼼히 선크림을 발라주는것이 좋으며

스키장을 가는 경우에도 그렇다고 해용!

왜냐면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이 얼굴이나 피부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

 

 

선크림을 냉큼 사러가야하나 싶었는데

다행이 이번 여름에 1+1으로 레포츠용 워터프루프 선크림을

구입한게 하나 있던 터라 요거 마저 쓰고 사기로 ㅎㅎㅎ

백탁현상도 없고 유분기도 많지 않을뿐더러

레프츠용이기 때문에 지속력도 좋은 에뛰드하우스 선크림이에용~~

 

 

SPF50+ / PA+++차단지수와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선크림으로 단파 자외선뿐만 아니라

장파 자외선까지 차단해 주는 제품이라는 사실 +_+

오오 짱이당 ㅎㅎㅎㅎㅎㅎㅎ

 

 

사용감이 좋은 워터 타입처럼 물흐르듯 나오는

제형이라 쓱쓱 바르기는 정말 좋아요 ㅎㅎㅎ

올 여름 복합터미널에서 놀러가기전 급하게 산

선크림을 이렇게나 유용하게 사용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바르면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함으로

마무리 되는 에뛰드하우스 선크림~

레포츠용이니까 자외선은 더욱 확실하게 차단해주겠죠><?

올 겨우내 피부에 꼼꼼히 바르고 다녀야겠어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