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8. 10. 23. 14:53

돈티슈만들기 따라하기쉽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돈티슈를 만들어줬어요!!

요새 유행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더라구요.



준비물은 굉장히 간단해요.

제일 중요한 현금과 ㅋㅋ 테이프랑 각티슈에요.

각티슈는 집에서 쓰던거 사용하셔도 되요.

대신 너무 많이 사용한 건 안되용!



이 정도 사용한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돈을 뭉쳐서 넣어야하기 때문에

돈을 밑에 있는 휴지들이 받쳐줘야 하거든요 :)



돈을 이렇게 테이프로 다 이어서 붙여주세용

아주 막노동입니다 :)

저는 현금 50만원을 준비했어요.

보통 30~50만원을 하시는 것 같아요!!

은행에서 돈 바꾸실 때 신권으로 달라고 하세용 ㅠㅠ

저는 말 안했더니 헌돈으로 주심 ㅎㅎ

근데 요즘 거의 신권으로 안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다 이어서 붙여줍니다 ㅎㅎ

천원짜리부터 오만원짜리까지 아주 정성스럽게 붙였어요.

근데 다 만드는데 30분도 안걸려요 ㅎㅎ

보통 15~20분정도?



그리고 이렇게 잘 말아주세용 ㅎㅎ

저는 천원짜리부터 뽑히는것을 원하기 떄문에

오만원짜리부터 돌돌돌돌 말았어요~



이렇게 티슈랑도 이어 붙여주세요!

티슈는 좀 두껍게 하는게 나아요.

각티슈가 유난히 더 얇아서 찢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전 이렇게 티슈를 좀 두껍게 한다음에 붙였어요.

만들기가 너무 간단한데, 받는 사람은 너무너무 행복해해요 ㅎㅎ

그래서 더 의미있는 서프라이즈였던 돈티슈만들기!

따라하기 참 쉽죠~?ㅎㅎ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