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정보통2018. 12. 13. 11:06

태안스파펜션 아늑하고 좋은 나폴리펜션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요즘 너무 너무 춥죠~ ㅠㅠ

이렇게 추워지기 전에 저는 친구와

추억을 만들기 위해 태안에 다녀왔어요! : )



완전 즉흥여행이라

펜션 예약을 당일에 했어요~

바로 태안 나폴리펜션입니다.

나름 유명한 곳이라 방이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딱 한 방이 남았더라구요! 나이스!



태안 나폴리펜션 앞은 바다~~

뷰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 ㅋㅋ

태안은 지금 빛축제, 허브축제 등이 진행 중이어서

겨울 여행지로 좋을 것 같습니다.



태안 나폴리펜션 내부는?

깔끔해서 참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라

잠이 잘 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펜션 주인이

친절하고 잘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있어서

나무젓가락 하나도 살 필요가 없었습니당.

그리고 태안 나폴리펜션에는 방마다 스파도 있고

갯벌체험 용품, 파라솔, 배드민턴 채, 쉼터 등등

즐길거리가 많아서 하루 날잡고 펜션에만 있어도 좋을 듯 했어요. : )

저희는 급 여행이라 바베큐랑 잠 자는 것 밖에 못해서 아쉽!



캬~~펜션은 이 맛에 오는거죠!

주변에 있는 수산시장에서 조개랑 새우 저렴하게 사고

삼겹살까지 사서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당!!

바베큐 이용료는 1만원이고 바로 준비해주셔요. ㅎㅎ

여행 글 쓰다보니 또 놀러가고 싶어지네용. 흑~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