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8. 10. 25. 11:27

불이필요없는 루모스캔들 짱신기!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저는 캔들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이 '루모스캔들'을 소개해드릴게요~ㅋㅋ

친구가 정말 신기한 캔들이 있다면서 선물해줬어요!ㅎㅎ

처음에는 캔들이 신기할게 뭐가있어...?라고 생각했는데

이 아이템 진짜 신박합니다.

라이터나 성냥 없이 불을 붙일 수 있어요!



사용설명서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지만

딱 한장만 읽어보았습니다~ㅋㅋㅋ

누르면 불이 켜지는 마법같은 루모스캔들이에요~

버튼만 누르면 불이 켜지니까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루모스캔들 상자를 개봉해보면 구성품들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모두 스트로폼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안깨지고 안전하게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도 함께 딸려와요!

한 번 완충하면 무려 4개월 정도 쓸 수있다고하니

넘 편할 것 같아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이 부분을 끼워주시면 완료입니다 ㅎㅎ



버튼을 누르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버튼을 누르면 초 부분에 치직치직 하면서

불이 저절로 붙더라구요~

루모스캔들 저는 너무 신기했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절대 

사용하지 못할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ㅠㅠ



불이 다 붙은 모습이에요!!

정말 신박하죠??ㅎㅎ

루모스캔들은 자동점화향초라는 메리트가 강하지만

그거 제외하고 그냥 향초로서도 참 좋아요~

발향이 진해서 멀리까지 향기가 난답니다.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