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8. 12. 20. 10:56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사봄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여러분들은 칫솔을 얼마나 사용하고 바꾸시나요?

저는 한 3~4달 사용하고 바꾸고 있어요.

칫솔 바꿀 때가 되어서 구매한

닥터노아칫솔 후기를 남겨볼게요!



닥터노아칫솔 가격은 치약과 

세트로 해서 5,900원에 샀어요!

칫솔만 구매하면 3,800원이더라구요.



닥터노아칫솔은 대나무로 된 칫솔이라

플라스틱으로 된 칫솔을 쓰는 것 보다

환경을 지킬 수 있다고 유명해졌죠~

집에 하나, 회사에 하나 두고 쓰려고 두개를 샀어요.

칫솔 꼬리에 원하는 각인을 새길 수 있어요!

저는 제 별명으로 각인을 했기 때문에 블러처리 했습니다.



일단 대나무로 된 닥터노아칫솔이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태어나서 처음 써보는 대나무 칫솔이라

입에 넣었을 때는 조금 이질감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칫솔모가 부드럽고 촘촘해서

치아랑 혀 닦을 때 참 좋았어요.



구매하는 김에 치약도 사봤는

꼭 필요한 성분만 넣어 만든 안전한 치약이라 하네요?



사실 저는 천연치약이 입에서 겉도는 느낌이라 싫은데

이 치약은 그래도 괜찮더라구요~ㅋㅋ

유통기한이 2021년까지던데 

유통기한이 긴 것 보니 

첨가물이 조금은 들어가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일반 치약보다 기분 좋게 쓸 수 있어서 만족!! :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