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것들2018. 12. 24. 15:04

마르헨제이 제니백 토니포트 데일리로 들기 좋아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제가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딱 좋은 가방을 하나 구입했어요.

바로 마르헨제이 제니백 토니포트인데요.

마르헨제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더라구요.



배송 된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쇼핑백에 담아져서 오는데요.

쇼핑백 자체도 비닐로 다 감싸져서 옵니다~

거기다가 쇼핑백이 굉장히 빳빳해서 구겨지거나 그런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쇼핑백에서 꺼내면 또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엄청 신경을 써서 보내주신 것 같더라구요.

이런 건 제가 돈주고 샀지만, 선물 받는 기분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하얀색 종이?같은 포장도 풀면 이렇게 비닐에 또 쌓여있어요.

점점 포장 풀기가 지쳐갔다는..ㅋㅋㅋ

선물받은거라고 하자마자 바로 태세전환ㅋㅋㅋㅋ

그래도 꼼꼼하게 가방에 흠집내지 않도록

신경을 써서 보내주신건 너무 감사했지요.



색감이 정말 너무 예쁜 버건디에요.

가을, 겨울에 더할나위없을 듯 싶습니다.

그래서 요즘 완전 매일 데일리로 메고다녀요.

넘나 이쁨 ㅠㅠ

가을이나 겨울에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너무 좋은

마르헨제이 제니백 토니포트에요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