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0. 30. 10:53

대전 샤브샤브 식당 샤브 쌈주머니 월남쌈굿이야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저는 샤브샤브가 자주 땡기더라구요.

따뜻한 국물이랑 월남쌈을 먹으면 굉장히 맛있거든요!ㅎㅎ



대전 샤브쌈주머니라는 곳이에용!

유성 봉명동에 있구요.

일단 메뉴는 다양하지만 저는 가서 꼭 소고기샤브월남쌈을 먹습니다 ㅎㅎ

이게 젤 나아요~!! 아 고기가 땡길땐 밑에 있는 삼겹월남쌈을 시키기도하구용ㅋㅋ



주문을 하면 이렇게 차려주셔요.

이제 야채랑 소스를 더 가져오면 되요 ㅎㅎ

셀프바가 마련되어있거든요.

왜냐면 저 야채들로는 다 안됩니다!!ㅋㅋㅋㅋ

더 먹어야해요~!



대전 샤브쌈주머니 식당 셀프바에는 이렇게 야채들이 다 있구요.

라이스페이퍼도 있고, 소스들이 담겨있는 병도 있으며,

옆쪽에는 떡이랑 오뎅같은것도 있어요 ㅎㅎ

저는 오뎅도 넣어서 먹습니당~!! ㅎㅎ 맛있어요!



야채 넣고 팔팔 끓여줍니당.

그 때 샤브샤브를 하나씩 넣어서 익으면

고기와 야채들과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으면 핵존맛!!

제가 대전 샤브쌈주머니가 단골인 이유가 있죵

너무 맛있기때문!ㅎㅎ



바로 이렇게용 ㅋㅋㅋㅋ

각자 취향대로 넣고싶은 야채들을 넣으면된답니당.

정말 이것은 굉장히 맛있어요.

지금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ㅠ0ㅠ

다 먹으면 쌀국수도 있구요. 볶음밥까지 있어요!

쌀국수는 칠리소스와 함께 비벼먹으면 굉장히 맛나구용

볶음밥은 약간 죽같아용! 약간 밍밍하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당 ^^

이렇게 쌀쌀한 날, 대전 샤브쌈주머니 추천해요! :-)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