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1. 1. 16:22

*대전 은행동* 자연별곡 처음가봤다 ~



안녕하세요! : ) 

저 대전 은행동 자연별곡 처음 다녀왔습니다. ^^

계절밥상은 여러번 가봤는데 자연별곡은 처음이라

기대기대 하고 갔어요~

대전 은행동 자연별곡은 NC백화점 8층에 있어요~



주말이어서 가격은 19,900원이었구요!

대전 은행동 자연별곡은 선불이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돈 먼저 내고나면 자리 안내해줘서 밥 먹을 수 있어요.

첫 접시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담았는데

김밥, 볶음우동, 치즈떡볶이, 치킨 다 맛없었고

호박죽은 맛있었어요!



심지어 삼겹살도 맛이 없습니다. ㅠㅠ

이게 무슨일인가요~

밥 안가리고 잘 먹는 친구랑 같이 갔는데

도저히 먹을게 없다고 말하더라구요.



대전 은행동 자연별곡의 계절메뉴인

게국지, 참치연어장, 새우장, 간장게장도 먹어봤는데

게가 살이 없이 껍데기만 있었고

연어장은 맛있었어요!! : )

연어장이랑 맨밥만 먹을 뻔..ㅋㅋㅋ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테니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저는 뷔페가면 후식을 많이 먹는 편인데

여기는 종류도 몇가지 없을 뿐더러

아이스크림 조차 맛이 별로 없는 ㅠㅠ

제가 까다로운 편도 아닌데 많이 아쉬었네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