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1. 6. 15:24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식당: 계절밥상다녀온 후기에요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

제가 대전 갤러리아 계절밥상을 10월에 다녀왔었는데요.

이 곳은 계절마다 음식이 바뀌더라구요.

10월이였기때문에 가을음식이죠!ㅎㅎ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1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12층으로 올라가시면 탁 트인 정원처럼 잘 해놨더라구요.

밥 다 먹고, 정원에 앉아서 쉬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았는데

쌀쌀해서 밥 먹고 바로 집으로 귀가했다는..ㅎㅎ



제가 많이 먹었던 계란후라이..ㅎㅎ

가을 메뉴가 대체뭔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대표적인게 전어 하나 였음...전어는 맛도 그냥 그랬구요 ㅠㅠ

대하 있을 줄 알고 기대하고 갔는데 대하는 없더라구요 ㅋㅋ



메뉴가 다양하지않아서 같은 음식을 계속 먹어서

금방 질리더라구요~~~ㅠㅠ

일단 여긴 주말에 성인 23,900원인데

그 값어치는 못한 것 같아 너무 아쉬웠어요 ㅠ0ㅠ



근데 맛은 다 있더라구요~~ㅎㅎ

튀김도 맛있었구요. 국수도 맛있었어요 ^^

제가 사진을 많이 못찍어와서 아쉽긴한데 ㅠㅠ

고기 종류도 맛있었구요~ 한식으로는 딱이에요.

외국인분들도 오셨더라구요!ㅎㅎ



추억의 간식 코너에는 호떡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준비 된 호떡이 하나도 없어서 10분 정도 뒤에 갔더니

꿀이 가득한 맛있는 호떡을 먹었습니당 ㅎㅎ

호떡을 마지막으로 입가심 싹 하고 나왔어용.

가격에 비해서는 종류도 다양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맛은 그래도 있더라구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