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1. 29. 11:19

대전 소고기 정육 식당 맛소야! 맛이 좋아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오늘은 저의 단골집 대전 맛소야 알려드리려구요.

여기는 한우구이 전문점이고

정육점이랑 붙어있기 때문에

먹고싶은 고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중촌동만 가봤는데,

유천동에도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욤 ㅋㅋ



대전 맛소야 메뉴판이에요!!

한우구이와 식사류밖에 없어요.

저는 생갈비, 등심, 모듬 먹어봤는데

모듬이 정말 가성비 갑!!ㅋㅋ



대전 맛소야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당

배고플 때 가면 미역국부터 흡입하면 돼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 밥 시킬 때 된장찌개 별도인데

그냥 된장찌개가 아니라 청국장이니까

꼭 주문해서 드시길 바래용~



드디어 나온 나의 소중한 고기♥

모듬 부위와 차돌박이가 나왔네요~

사실 고기 썰어놓으면 구분을 못해서

어떤 살이지 모르고 걍 먹었습니당 ㅋㅋ



빨리 익는 차돌박이부터 냠냠!!

진짜 대전 맛소야 고기는 신선하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후기 남기다보니 또 먹고싶어졌네요...

대전 소고기 정육식당 찾고계시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볼게염 ㅋㅋ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