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2. 6. 11:07

대전 둔산동 연어 초밥 연이자카야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많이 추워졌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당!



날씨가 추워지니 뜨끈한 라멘이 생각나서

방문한 대전 둔산동 연이자카야!

메뉴판을 찍어야 하는데 제가,,,

메뉴판 말고 와이파이만 찍어놨네요

그래도 와이파이 번호 필요하신 분들도 있으실테니 첨부합니당 ㅎㅎ



저는 친구와 함께

쿠마모토 돈고츠라멘 9.000원 1개,

생연어초밥(10P) 16,000원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 )

밑반찬은 샐러드와 김치 부추 이렇게 있네요.



꺄~~ 제가 좋아하는 돈코츠라멘~

김이랑 계란까지 넘넘 완벽하네요.

차슈를 정말 좋아하는데 대전 둔산동 연이자카야의

차슈는 조금 질겨서 별로였어요.

그래도 국물이 진하고 뜨끈해서

요즘같은 날 딱이었죠^_^~ㅋㅋ



대전 둔산동 연이자카야는 생연어초밥이

시그니처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연어가 싱싱하고 정말 맛남><

근데 원래 더 두껍고 통통했던 것 같은데

오늘따라 얇게 썰어주신거겠죠?흑,,



대전 둔산동 연이자카야는 2호점이고

1호점은 은행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데 은행동은 항상 대기줄이 길어서

그냥 마음 편하게 둔산점 오는게 좋더라구요!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Posted by 긍정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