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때행복해2018. 12. 4. 11:41

대전 둔산동 정통집 : 돼지김치구이


안녕하세요 긍정꾼입니다 :)

서울이나 다른 지역에서 이미 유명한

돼지김치고기가 대전에도 상륙했다는 것!

바로 정통집이라는 식당인데요 ㅎㅎ



위치는 대전 둔산동에 있어요 :)

그리고 메뉴는 딱 하나가 있더라고요.

이래서 유명한가봐요 ㅎㅎ

저희는 중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요렇게 기본반찬이 세팅이 되요.

깻잎도 나옵니당 ^^

저 마요네즈를 깻잎에 고기랑 싸먹을때

찍어먹으라고 하더군요 ㅎㅎ

뭔가 엄청 기대되더라구요!



짜라란~!

중 짜리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고추도 쌈 싸먹을 때

기호에 맞게 싸서 드시면되요 ㅎㅎ

양파랑 김치도 같이 넣어서 먹어도 맛있구요! :)



분위기는 되게 옛스러워요 ㅎㅎ

입구 문도 보이시나요~?

예전에 할머니댁 갔을때 있던 문 같아요 ㅎㅎ

옆으로 열고 닫는 문이에요!



마지막은 이렇게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볶음밥은 꼭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맛있어요 볶음밥도 ㅠㅠ

아 볶음밥 드실거면 고기는 약간 남기시는 것이 좋아요~^^

Posted by 긍정꾼